일본 생활 여름 필수 템, 해충 박열 스프레이 추천

2019. 7. 26. 15:28일본 처음이신 분들 필독/일본 워킹홀리데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휴메인입니다.

장마가 끝났(?)다는 행복한 소식이 들려오면서, 하지만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요즘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자연스럽게 곤충과 벌레들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 벌레를 너무너무 싫어하는 저로서는 여름이 오는건 반갑지만 앞으로 제 방에 나타나게 될 벌레들이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특히 일본의 여름은 한국보다 습하고 덥기 때문에 그만큼 벌레들이 서식하기 좋은 환경이에요
그래서 일본 유학 중 원룸이나 맨션에서 생활하다보면 한번씩은 바퀴벌레나 작은 벌레들을 보게되요..
첨에 바퀴벌레를 봤을땐 정말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한번 바퀴벌레가 나온 다음부터 당장 마트로 달려가서 바퀴벌레 퇴치 약들을 잔뜩 사왔는데
제가 써본 결과 + 주변의 추천템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1. 凍らすジェットゴキブリ秒殺(アース製薬)

 

뿌리면 바퀴벌레를 얼려버리는 스프레이인데 많은 분들의 추천템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름은 凍らすジェットゴキブリ秒殺(アース製薬) 몇초만에 얼려버리는 스프레이라는 뜻인데요,

일본인들 사이에서도 꽤 유명한 제품이라고 해요.

 

 

 

2. アースジェット(アース製薬)

 

저의 강력 추천템!

역시 제가 써본 것중 가장 효과가 짱이었어요. 이 제품도 아스제약에서 나왔는데, 아스제약이 벌레 퇴치 제품으로 유명한거 같아요! 아스제약 제품이 엄청 많더라구요
이건 작년 여름에 한통 다쓰고 또 사놓을 정도로 효과가 좋았어요!
벌레에 뿌리면 금방, 벌레들이 조상님만나러 가더라구요....ㅎ_ㅎ.. 
그리고 틈새까지 뿌릴 수 있는 긴 분사기도 있어서 구석구석까지 뿌릴 수 있습니다.

 


 

일본 생활 중에 일본이라는 나라의 특성상, 벌레들(특히 해충)과 만나는 날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렇기 때문에 혹시나 모를.... 만남을 위해 준비를 해놓는건 어떨까요?

바퀴벌레뿐만 아니라 작은 날파리 같은 거에도 효과가 있으니 일본 유학 중 무슨 벌레가 나와도 이 스프레이 하나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되요 :)

 

일본 생활을 앞두고 계시다면, 여름 필수템이니 꼭 참고해주세요!

 

 

 

"HUMAIN 호텔 근로 장학생 문의하기"

 

 

반응형